본문 바로가기

포트폴리오/50평이상

사하구 괴정동 자유3차아파트 50평 인테리어 / 부산 50평대아파트리모델링

 

 

 

한옥인테리어 / 50평대아파트인테리어 / 우드톤인테리어 / 괴정동인테리어업체

 

 

 

 

 

 

 

 

 

 

 

 

 

안녕하세요. 부산아파트리모델링업체 석화인테리어입니다.

 

오늘은 사하구 괴정동에 위치한 자유3차아파트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찾아왔는데요-

이번 자유3차인테리어는 고객님에 취향에 맞춰,

한옥인테리어 스타일로 진행한 현장이랍니다.

 

약 20년이 된 자유3차아파트가

석화인테리어와 함께 진행한 리모델링공사를 통해

어떻게 변신하였는지 함께 보실까요?

 

 

 

 

 

 

 

 

 

 

 

 

 

 

 

 

 

 

 

 

 

 

 

 

 

 

 

 

 

 

 

 

 

 

 

 

 

 

 

 

 

 

 

 

 

 

현관중문을 창호문양으로 시공하여 현관입구부터

한국의 우아하고 전통적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괴정동 자유3차아파트네요.

 

3연동슬라이딩중문으로 시공하여 입구를 넓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고객님의 취향에 맞춘 독특한 컨셉으로

시선을 확 끌어당기는 현관인테리어로 완성하였네요.

 

 

 

 

 

 

 

 

 

 

현관은 전체적으로 금빛의 컬러로 통일하였습니다.

 

현관의 방화문 후면 역시 골드톤의 인테리어필름지를 시공해 리폼인테리어를 진행하였습니다.

골드컬러의 방화문후면과 바닥타일, 가벽, 전구색의 센서등 까지 더하니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현관인테리어로 완성되었네요. ^^

 

 

 

 

 

 

 

 

 

 

 

 

 

 

 

 

 

 

 

 

 

 

 

 

 

 

 

바닥재 역시 전통 한옥의 마루와 비슷한 느낌의

짙은 우드톤 강마루로 시공해주어 멋드러지는 한옥인테리어로 완성하였네요.

 

강마루는 강화마루와 온돌마루의 장점을 합쳐,

표면강도를 살리고, 나무결이 살아있어 디자인적으로도 우수한 제품인데요,

접착식 시공로 진행하여 단열에도 강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현관에서 거실복도로 이어지는 천장에는 등박스를 시공하고

은은한 간접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한옥인테리어에 무드있는 간접조명까지 더해지니

안락하고 느낌있는 부산아파트리모델링으로 완성되었네요. ^^

 

 

 

 

 

 

 

 

 

 

 

 

 

거실 TV벽면에는 아트월에 인테리어필름지를 시공하여 포인트를 준

고급스러운거실인테리어를 완성하였습니다.

 

아트월의 상부에는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어두운 부분 없이 환하게 만들면서

포인트인테리어를 완성시켜 주었네요-!

 

 

 

 

 

 

 

 

 

 

거실 메인조명을 끄고 간접조명만 킨 거실의 모습입니다.

주방으로 이어지는 전통창호 미서기문과도 잘 어우러지네요!

 

저녁에는 은은한 간접조명등만 켜서

더욱 더 무드있는 분위기의 공간으로 만드실 수 있겠네요.

 

 

 

 

 

 

 

 

 

 

 

[ 거실베란다 ]

 

 

 

 

 

 

 

베란다는 타일공사와 도장공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오염요소가 많은 베란다에는 짙은 우드톤의 타일로 선택하여

전체적인 내부 인테리어와도 어우러지면서도 관리가 용이하도록 도와드렸습니다.

 

도장공사는 친환경페인트로 진행하여

기존의 노후되었던 베란다에서 깔끔한 베란다공간으로 변신시켜주었네요!

 

 

 

 

 

 

 

 

 

 

 

 

 

 

 

 

 

 

 

 

 

 

거실에서 주방으로 통하는 전통 창호무늬 미서기문입니다.

주방은 어떻게 변신하였는지 보실까요?

 

 

 

 

 

 

 

 

 

 

 

 

 

거실과 통일감 있도록

짙은 우드톤의 컬러 인테리어로 이루어진 주방입니다.

 

바닥재 뿐만 아니라, 싱크대와 냉장고 장까지

나무결을 살린 듯한 제품으로 선택하여

아늑하고 따스한 주방인테리어로 완성해 주었네요. ^^

 

 

 

 

 

 

 

 

 

 

 

식탁등은 자작나무로 된 포인트등을 설치해 주었는데요-

주방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은은한 느낌의 조명으로 시공하여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컬러의 느낌과 분위기가 배가 되었네요. ^^

 

 

 

 

 

 

 

 

 

 

 

 

 

싱크대는 제작 제품으로,

따스한 느낌의 나무컬러 싱크대를 ㄱ자로 시공해주어

조리공간과 수납공간을 넓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괴정자유3차아파트 주방인테리어가 완성되었네요!

 

 

 

 

 

 

 

 

 

 

베란다로 통하는 문은 슬라이딩 도어로 시공되었답니다.

슬라이딩도어는 문을 밀고 닫을 수 있도록

상부나 하부에 레일을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열리는 쪽으로 충분한 여유공간이 필요하다는 점. 미리 참고해 주세요!

 

 

 

 

 

 

 

[ 주방베란다 ]

 

 

 

 

 

 

 

도어를 열고 들어가면, 세탁실이 있답니다.

세탁실에는 페인트도장공사와 타일공사를 진행하였는데요,

라이트브라운컬러의 타일을 시공하여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깔끔한 공간으로 대변신하였네요!

 

 

 

 

 

 

 

 

 

 

 

뒷베란다의 기존에 있던 타일은 살리고

도장공사와 보조주방만을 시공하였습니다.

 

상태가 좋아 살릴 수 있는 부분들은 살려 진행하여

합리적인리모델링을 진행해 주었네요. ^^

 

 

 

 

 

 

 

 

 

 

 

 

 

 

 

방의 바닥재도 거실과 같은 강마루로 시공되었습니다.

바닥을 어두운 컬러로 선택하여, 한 층 안정감이 느껴지는 안방인테리어네요.

 

도배는 실크벽지로 시공하였는데요,

실크벽지는 이중도배로 시공되어 굴곡진 부분 없이 매끈하고 깔끔하게 마무리 해주었답니다.

 

 

 

 

 

 

 

 

 

 

 

 

 

 

 

 

 

안방과 작은방 사이에 있는 드레스룸입니다.

 

드레스룸의 한 쪽 벽면에는 라이트우드톤의 붙박이장을 새로 시공해주어

깔끔하고 편리하게 옷가지나 용품들을 수납할 수 있도록 도와드렸답니다.

 

좁은 공간도 센스있게 잘 활용해 준 드레스룸인테리어네요!

 

 

 

 

 

 

 

[ 안방욕실 / 부부욕실 ]

 

 

 

 

 

 

 

붙박이장 앞에는 안방욕실이 위치해 있는데요-

안방욕실은 촬영일정 상 조명시공이 완료되지 않아

밝게 촬영하지 못한 점이 아쉽네요.

 

안방욕실은 기본타일형으로 시공하였습니다.

옅은 베이지색과 그레이톤의 타일이 모던한 느낌의 안방욕실인테리어로 완성해주었네요.

 

 

 

 

 

 

 

 

 

 

한 쪽 벽면에는 감각적인 패턴타일로

심심하지 않게 포인트를 주어

고객님의 취향에 맞는 욕실인테리어로 완성해주었네요-^^

 

 

 

 

 

 

 

 

 

 

 

 

 

 

 

 

 

강마루와 패턴이 있는 실크벽지를 시공하여

고객님의 취향을 100% 반영하여 연출한 작은방인테리어입니다.

 

실크벽지는 PVC코팅이 되어있기 때문에,

가벼운 오염은 물티슈로 쉽게 지울 수 있기 때문에

합지벽지보다 관리가 쉬우면서도 가격차가 크지 않기 때문에

많은 고객님들이 선호하시는 제품이랍니다.

 

 

 

 

 

 

 

 

 

 

 

방문과 샤시틀에는 기존의 상태가 좋은 제품에

페인트를 시공해주어 깔끔하게 완성해주었네요.

 

기존에 상태가 좋으니 페인트시공만으로도

새 문짝으로 교체한 것 같네요. ^^

 

 

 

 

 

 

 

 

 

 

작은방베란다에는 양쪽으로 붙박이장을 시공해주어

수납공간을 늘려주어 공간을 활용한 똑똑한인테리어로 완성하였습니다.

 

 

 

 

 

 

 

 

 

 

 

현관 우측쪽에 위치한 작은방1입니다.

단색 실크벽지로 깔끔하게 시공해주었네요.

 

방마다 다른 컨셉으로 진행하여, 색다른 느낌을 주네요. ^^

 

 

 

 

 

 

 

 

 

 

 

현관입구 방은 고객님의 개인취향에 맞추어

모자이크패턴의 골드컬러 벽지를 시공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었습니다.

 

 

 

 

 

 

 

 

 

 

 

 

 

 

 

 

거실욕실은 안방욕실과 비슷한 느낌으로 시공하여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사용빈도가 높은 거실욕실에는 젠다이와 샤워파티션까지 옵션으로 추가하여

실용적인 부분까지 신경써 준 부산아파트리모델링을 진행하였습니다.

 

 

 

 

 

 

 

 

 

 

 

 

 

 

-

 

이상 사하구 괴정동 자유3차아파트 인테리어 시공완료 현장이였습니다.

 

확장을 제외하고, 전체적으로 내부올수리를 진행하여

몰라보게 달라진 새로운 공간으로 변신시켜주었네요-!

 

전통창호문양으로 한국의 전통적인 느낌으로 연출한

괴정자유아파트가 비슷한 컨셉으로 리모델링을 고민중이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더 다양하고 좋은 현장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